전도사매거진 ㅣ 전도사닷컴

#5 내가 늘 의지하는 예수(새86장)(내가 참 의지하는 예수) - 쉬운편곡 본문

가열찬반주법

#5 내가 늘 의지하는 예수(새86장)(내가 참 의지하는 예수) - 쉬운편곡

리틀송 2012. 8. 24. 11:10

 

 

 

내가 늘 의지하는 예수(새86장)(내가 참 의지하는 예수) - 쉬운편곡

by 전도사닷컴(www.jundosa.com)
 
악보보기 : http://umz.kr/0AJu8
 


basaem & clay
중/소 교회를 위한 가까이 열린 찬양 반주법 가/열/찬/반/

내가 늘 의지하는 예수(새86장)
(구86장 내가 참 의지하는 예수)

1.
내가 늘 의지하는 예수
나의 상처 입은 심령을
불쌍하게 여기사 위로하여 주시니
미쁘신 나의 좋은 친구

2.
주의 손 의지하고 살 때
나를 해할자가 없도다
주님 나의 마음을 크게 위로 하시니
미쁘신 나의 좋은 친구

3.
내가 요단강 건너 가며
맘이 두려워서 떨 때도
주가 인도하시니 어찌 두려워 하랴
미쁘신 나의 좋은 친구

4.
이후 천국에 올라 가서
모든 성도들과 다 함께
우리들을 구하신 주를 찬양하리라
미쁘신 나의 좋은 친구

[후렴]
내가 의지하는 예수
나의 사모하는 친구
나의 기도 들으사 응답하여 주시니
미쁘신 나의 좋은 친구

 

Comments